Home
기능성 성분
2023.09.14 19:25

매스틱검(Mastic Gum)

hsk
Views 2374 Votes 0 Comment 0
?

Shortcut

PrevPrev Article

NextNext Article

Larger Font Smaller Font Up Down Go comment Print Attachment
?

Shortcut

PrevPrev Article

NextNext Article

Larger Font Smaller Font Up Down Go comment Print Attachment

 * 미국 FDA 에서 인정하거나 평가받은 내용이 아닙니다. 질병을 치료하거나 진단하려는 의도가 아님을 밝힙니다. 건강 전문 종사자에게 상담받으세요

 

매스틱검(Mastic Gum) :  키오스 매스틱으로도 알려진 매스틱 검은 주로 지중해 지역에서 자라는 매스틱 나무(Pistacia lentiscus)에서 얻은 수지로, 그리스의 키오스 섬은 고품질 매스틱 검의 가장 유명한 공급원 중 하나입니다.

 

gum mastic b1.jpg

 

1. **소화불량 및 복부팽만감 **: 매스틱검은 위 불편감, 복부팽만감, 가스 등 소화불량 증상을 완화하기 위한 자연 요법으로 자주 사용됩니다. 진정 효과는 소화관을 진정시키고 이러한 불편한 증상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2. **위궤양 보호**: 일부 연구에서는 매스틱 껌이 위 내벽을 보호하는 효과가 있을 수 있으며 위궤양의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매스틱검의 항염증 및 항균 특성이 이러한 이점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3. **헬리코박터**: 헬리코박터 파일로리(H. pylori)는 위 내막을 감염시키고 소화성 궤양 및 위염 발병에 기여할 수 있는 박테리아입니다. 매스틱 검은 H. pylori 감염을 근절하는 데 도움이 되는 잠재적인 자연 치료법으로 연구되었습니다. 일부 연구에서는 유망한 결과가 나타났지만, 이와 관련하여 그 효과를 확인하려면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합니다.

 

1.jpg

 

 4. **항염증 특성**: 매스틱검에는 소화관의 염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항염증 특성이 있는 화합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는 크론병이나 궤양성 대장염과 같은 염증성 장 질환(IBD)이 있는 개인에게 유익할 수 있습니다.

 

5. **향상된 장내 미생물군집**: 최근 연구에서는 매스틱검이 유해한 박테리아를 억제하면서 유익한 박테리아의 성장을 촉진함으로써 장내 미생물군집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균형 잡힌 장내 미생물 군집은 소화기 건강에 필수적입니다.

 

6. **콜레스테롤 관리**: 높은 수준의 LDL(나쁜) 콜레스테롤은 심혈관 질환의 위험 요소이지만 매스틱 검은 LDL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심장 건강이 개선되면 소화 기관으로의 혈류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혈관 상태의 위험을 줄여 소화기 건강에 간접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매스틱검의 이러한 잠재적인 소화 건강상의 이점을 뒷받침하는 증거가 있지만, 매스틱검의 작용 메커니즘과 특정 소화 조건에서의 효과를 완전히 이해하려면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하다는 점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소화 문제에 대한 보충제 또는 치료법으로 매스틱검을 사용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면 의료 전문가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문의가 귀하의 건강 상태와 특정 우려 사항에 따라 맞춤형 지침을 제공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매스틱검은 균형 잡힌 식단과 건강한 생활 방식을 포함하여 소화기 건강에 대한 전체적인 접근 방식의 일부로 사용해야 합니다.

 

4배 농축 성분 분석표 (인터널에이드 매스틱 검)

coa.png

 


인터널에이드 기능성 성분

제목 없음

Email 구입 문의    전화 미국내 770 862 5254 (EST) 대한민국  070 7893 1663 (오전11시전)

  1. 매스틱검(Mastic Gum)

    * 미국 FDA 에서 인정하거나 평가받은 내용이 아닙니다. 질병을 치료하거나 진단하려는 의도가 아님을 밝힙니다. 건강 전문 종사자에게 상담받으세요 매스틱검(Mastic Gum) : 키오스 매스틱으로도 알려진 매스틱 검은 주로 지중해 지역에서 자라는 매스틱 나무(Pistacia...
    Category기능성 성분 Views2374
    Read More
  2. DGL-Deglycyrrhizinated (디글리시리진 감초) 감초 추출물 DGL (10배 농축 200mg/정, 2g/정)

    * * 미국 FDA 에서 인정하거나 평가받은 내용이 아닙니다. 질병을 치료하거나 진단하려는 의도가 아님을 밝힙니다. 건강 전문 종사자에게 상담받으세요 Deglycyrrhizinated (디글리시리진 감초) (DGL)는 감초 뿌리(글리시리자 글라브라)에서 추출한 보충제로, 특히 소화...
    Category기능성 성분 Views2355
    Read More
  3. [L-글루타민] 장 건강 필수 아미노산

    * 미국 FDA 에서 인정하거나 평가받은 내용이 아닙니다. 질병을 치료하거나 진단하려는 의도가 아님을 밝힙니다. 건강 전문 종사자에게 상담받으세요 아미노산의 일종으로, 동식물에 많이 함유되어 있으나, 익히는 과정에서 많이 파괴되어 결핍되기 쉽습니다. 날 것으로 ...
    Category기능성 성분 Views2337
    Read More
  4. [3대 소화효소 보충제] 리파아제(지방소화효소) 아밀라제 (탄수화물 소화효소) 프로타제(단백질 소화효소)

    * * 미국 FDA 에서 인정하거나 평가받은 내용이 아닙니다. 질병을 치료하거나 진단하려는 의도가 아님을 밝힙니다. 건강 전문 종사자에게 상담받으세요 소화 효소 보충제는 소화 과정에서 다량 영양소(단백질, 지방, 탄수화물)를 분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특정 효소가 함...
    Category기능성 성분 Views2380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제목 없음

COSMOS INT INC

기능성 건강식품

제목 없음

 

안녕하세요?

Cosmos Int Inc는 1995년 창업 이후.  품질관리 미국1위 제조시설 및 세계1위 네트워크 도매 원료 회사 등과 업무 협약이 되어 있습니다. 건강 기능성 원료 및 완제품 개발 및 수입을 원하십니까?  이메일 또는 미국 전화 +1 770 862 5254로 연락주세요.

CONTACT US

고객센터 : +1 770 862 5254

이메일 : hosungkim@kakao.com

주소 : Atlanta, GA, USA

Cosmos. Int. Inc.

사업자 등록 번호 : Incorporated in Georgia, USA

Copyright Cosmos Inc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