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내용:
저희 어머니께서 관절염으로 고생하고 계시는데요. 아침에 주로 아프시답니다. 어깨, 목 여기저기 아프시다고 하시고. 지금 현재 병원에서 관절염 진단 받으신 후, 물리치료와 함께 한약제 약을 드시고 계십니다. 그런데 문제는 저희 어머니께서 체력이 워낙 안좋으셔서 병원에서 지어준 양약이나 한약을 드시면 다 토해 내시거나 설사를 계속 하십니다. 제가 이 사이트에 들어와보니 아트로에이드가 어머니께 도움이 될 것 같긴한데, 체력이 워낙 약하셔서 이것 역시 드시면 몸에서 안 받아들일까봐 걱정이 됩니다. 저희 어머니 같이 체력이 약하신 분들이 복용해도 지장이 없을 지 궁금해서 이렇게 문의 드립니다. 친절한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항상 행복하세요~!!
답변 내용 :
아트로에이드, CM에이드 ( 30일 복용프로그램)은 한약이나 병원에서 처방하는 진통 소염제와는 접근 방법이 다릅니다. 우리 몸에서 발견되는 영양성분을 보충하여 손상된 관절연골을 재생시켜 관절염을 치료하는 근본적인 방법입니다. 아래는 부작용이 우려가 되는 분들의 사례이므로 참고하시고 해당이 안되면 복용하셔도 큰 문제는 없습니다. 단 공복에 드시는 대신 식사후에 드시면 되겠습니다.
일반적으로 아래 분들에게 권해드리지 않습니다
1. 임산부, 수유중인 여성
2. 아스피린에 부작용(위출혈등) 있는 분
3. 새우 등에 알레르기 증상이 있는분들은 부작용 테스트 후 복용합니다
4. 신장 결석 환자는 담당 의사와 상의 후 복용
이외에는 아트로에이드를 안심하고 복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트로에이드는 안전한 진통제인 타이레놀보다 훨씬 더 안전성이 뛰어납니다
운영자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