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인터널에이드

DGL

Views 2 Votes 0

감초뿌리(Glycyrrhiza glabra)에서 추출한 탈글리시리진화 감초(DGL)는 소화기 건강을 지원하는 데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보충제입니다. DGL은 위산 역류(GERD), 소화 불량 및 궤양과 같은 상태를 관리하는 데 잠재적인 이점이 있기 때문에 종종 사용됩니다. DGL이 소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속쓰림 및 위산 역류:** DGL은 가슴 쓰림 및 위산 역류 증상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식도와 위에 보호 장벽을 형성하여 위산으로 인한 자극과 염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DGL은 위 내벽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되는 물질인 뮤신의 생성을 자극할 수 있습니다.

 

2. **궤양:** DGL은 위궤양과 십이지장궤양의 보완요법으로 자주 사용됩니다. 염증을 줄이고 위와 십이지장의 건강한 점액 내막을 촉진하여 이러한 궤양의 치유를 촉진할 수 있습니다.

 

3. **항염증제:** DGL에는 항염증 특성이 있어 소화관의 자극을 진정시키고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는 위염이나 염증성 장 질환과 같은 염증과 관련된 상태에 특히 유익할 수 있습니다.

 

4. **소화 불편함:** 어떤 사람들은 DGL이 팽만감과 가스를 포함한 일반적인 소화 불편함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5. **H. 파일로리 감염:** DGL은 소화성 궤양 발병에 기여할 수 있는 박테리아인 헬리코박터 파일로리(H. pylori) 감염에 대한 치료 계획의 일부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DGL이 "탈글리시리진화"되어 있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는 감초 뿌리와 관련된 잠재적인 부작용(예: 고혈압 및 칼륨 불균형)을 담당하는 화합물 글리시리진이 제거되었거나 크게 감소되었음을 의미합니다. 이로 인해 DGL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더 안전한 옵션이 됩니다.

 

DGL은 씹어먹는 정제, 캡슐, 분말 등 다양한 형태로 제공됩니다. 지시대로 사용하면 일반적으로 안전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그러나 DGL을 사용하기 전에 의료 서비스 제공자와 상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기저 질환이 있거나 임신 중이거나 수유 중인 경우 또는 약물을 복용 중인 경우 상호 작용이나 금기 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DGL은 식습관 변화, 생활 방식 수정 및 기타 약물이나 보충제를 포함할 수 있는 소화기 건강에 대한 광범위한 접근 방식의 일부로 자주 사용된다는 점을 명심하세요. DGL에 대한 개인별 반응은 다양할 수 있으므로 맞춤형 안내를 받으려면 의료 전문가와 특정 요구 사항 및 우려 사항을 논의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제목 없음

COSMOS INT INC

기능성 건강식품

제목 없음

 

안녕하세요?

Cosmos Int Inc는 1995년 창업 이후.  품질관리 미국1위 제조시설 및 세계1위 네트워크 도매 원료 회사 등과 업무 협약이 되어 있습니다. 건강 기능성 원료 및 완제품 개발 및 수입을 원하십니까?  이메일 또는 미국 전화 +1 770 862 5254로 연락주세요.

CONTACT US

고객센터 : +1 770 862 5254

이메일 : hosungkim@kakao.com

주소 : Atlanta, GA, USA

Cosmos. Int. Inc.

사업자 등록 번호 : Incorporated in Georgia, USA

Copyright Cosmos Inc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