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이 땡스기빙데이죠? 다들 잘 지내시고 계신지요? 모두들 바쁘신지 블로그도 한산하네요..ㅎㅎ 길거리도 너무 조용하고 마치 일요일 같아요^^ 저도 아침에 늦은 커피와 빵으로 먹고 이렇게 컴앞에 앉았네요. 제가 커피랑 같이 먹은 펌킨치즈케익을 올려봤어요. 어떤 레서피가 좋을까하고 뽑아놓은 레서피입니다. 밀가루(중력분--all purpose flour) 1컵 계란 2개 버터 6큰술 브라운 슈거 1컵 베이킹 파우더,베이킹소다 각각 1 작은술 바닐라액 1작은술 밀가루빼고 액체류와 설탕을 잘 섞어놓구요^^ 오늘 들어갈 주재료인 펌킨퓨레(호박사서 갈아서 하셔도되요) 1컵 생강가루,시나몬가루,넛맥가루 1작은술씩을 준비해놓구요. 아까 준비해놓은 액체류에 밀가루와 펌킨퓨레,각종 스파이스넣고 잘섞어줍니다. ![]() 그리고 베이킹팬에 넣어두고.. ![]() 그리고 저 호박반죽위에 올려서 마블을 할 재료입니다. 크림치즈 4온스(저 팩의 반분량입니다) 슈거파우더 1/3컵 계란한개 바닐라액 1작은술 밀가루 2큰술을 준비합니다. 저렇게 재료를 몽땅넣고 잘섞어주면.. 이런 상태가 됩니다.. 그럼 아까 반죽해서 용기에 담아놨던데에 위에 부어주고.. 스패튤라로 세워서 위에서 금긋듯이 몇번 해줍니다. 아니면 젓가락이나 나무 꼬치로 사용하셔도 되요^^ 이렇게 해서 350도로 예열한뒤에 30~35분정도 구워주면 끝입니다. 이쑤씨개로 제일 가운데 부분을 찔러봐서 깨끗하게 나오면 다된거예요^^ 오븐에서 꺼내본 모습입니다. 가운데에 찔러좀 자국이 있네요..ㅎㅎ ![]() |
pumpkin cheesepie
-
블루베리타르트
-
고구마보트
-
카라멜 호두
-
라즈베리 효소
-
바나나식초
-
딸기롤케잌
-
솜살식빵
-
단호박호두 파운드케이크
-
식혜
-
바나나 브레드
-
Raspberry Cream Pie
-
오븐찰떡(LA찰떡)...
-
Raspberry Cream Pie
-
레몬치즈무스
-
레몬파이
-
단호박빵
-
모카빵
-
모카빵
-
생크림 솜살식빵
-
바나나빵
-
미국공갈빵 Pop Pop 팝오버 Popover~!
-
Tiramisu
-
우유 가득 머금은 밀크수플레치즈케익
-
바나나 크림치즈 브래드
-
고소한 향이 가득한 피칸파이
-
Hawaiian Nut Banana Bread
-
넛트 칩스
-
속이 텅텅~ 공갈빵~
-
과일 젤로 케이크
-
너무 이쁜 젤로,젤로~^^
-
햄치즈 롤파이
-
Shirley Temple 칵테일
-
식혜
-
cinamon juice
-
커피케잌
-
커피케잌
-
녹차아이스크림
-
모카빵
-
모찌꼬
-
blueberry mufffin
-
apple pie
-
pie
-
blueberry muffin
-
honeyballs
-
breadstick
-
pumpkin cheesepie
-
blueberry scone
-
blueberry crumb cake
-
apple cinamon
-
mini fruit tart
-
fruit tart
-
peach muffin
-
fruit tart
-
건포도 스콘
-
mini mochico
-
cinamon roll
-
시나몬 롤
-
ham cheese
-
복숭아 & 포도 쥬스
-
아몬드 쿠키
-
butter roll
-
Orange Cream~
-
bread
-
scon
-
fruit pizza
-
Tulip pie
-
morningroll
-
walnet cookie
-
mochiko
-
palmiers
-
madelen
-
blueberry muffin


